국제 일반 · 완정 시론 · 꾸띤TV · 미디어 톺아보기

I 팍스 쥬다이카(Pax Judaica): “왜 미국의 부(富)가 이스라엘로 끝없이 유출되는가?” I

신현철/국제정치 대표작가

 

I 팍스 쥬다이카(Pax Judaica): “왜 미국의 부(富)가 이스라엘로 끝없이 유출되는가?” I

 

1
어째서 미국인이 ‘뼈 빠지게’ 번 돈이 이스라엘로 끝없이 유출된단 말인가? 2015년 한 해만도 1240억 달러( = 한화 140조 원)이라는 천문학적 액수가 이스라엘로 흘러들어 갔다. 이와는 별도로 지난 10년간 300억 달러를 “원조”라는 명목으로 ‘흡입’해 갔다. 이스라엘이 사하라 이남의 어느 아프리카 빈국이라도 된단 말인가?

그리고 향후 10년간 380억 달러어치 무기를 이스라엘에 퍼주기로 약속했단다. 부모와 자식 간에도 이렇게 돈을 막무가내로 퍼주지는 않는다. 이건 극도로 기형적인 생물학적 숙주-기생의 관계가 아니면 설명할 길이 없다.

 

2
매년 전 세계적으로 6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굶주림과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다고 한다. 우리도 TV 틀면 유명 연예인이 나와 “월 3만 원이면 아프리카 어린이를 구할 수 있다!”며 후원을 독촉하고 있다. 먹고 살기 어려워 후원을 받아야 할 처지에 있는 우리에게 도리어 후원을 하라며 ‘양심의 가책’까지 불어넣고 있다. 부자 나라 이스라엘에 미국이 저렇게 퍼줄 돈 있으면, 그 돈으로 비참한 상황에 부닥친 인류를 위해 사용하면 미국은 세계인의 ‘존경’과 ‘찬사’를 한몸에 받을 것이다.

 

3
그렇다면 미국서 이스라엘로 흘러간 그 많은 돈은 도대체 뭐 하는 데 쓰이는가? 아래 영상이 그 용도를 ‘충격적으로’ 보여준다.

 

4
<팍스 쥬다이카(Pax Judaica) 세계체제>를 이해하지 못하는 – 혹은 일부러 외면하는 – 일체의 좌우 정치세력은 아무리 “혁명적” 레토릭을 구사해본들, 무의미한 ‘찻잔 속의 태풍’에 불과하다. 아니면 ‘은폐된 쉴드치기’이든지…. 몰라서 그러는 거면 배우면 되겠지만, 일부러 그러는 거면 침투된 ‘전략적 자산’이라고 봐야 한다.

 

6 -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나요? 왼쪽 하트를 눌러 공감해주세요
댓글
  1. Andres Calamaro - Cuando No Estas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