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3-7
[기사 원문] Ukraine War! What Is It Good For? The Historical Background (Part 1)
by Iain Davis
색깔혁명으로 우크라이나를 장악한 온갖 친서구 깡패 새끼들은, 그간 ‘러시아 붕괴’를 지역 전략 목표로 설정하고 있는 글로벌 과두 악귀 도당의 의도대로 움직이며 우크라이나 거주 러시아인들에게 살인적 위협을 가해왔다. 만약 일본에 거주하는 재일 동포들이 별 다른 이유 없이 일본인들로부터 위협을 당하고 심지어 잔혹하게 죽임까지 당하고 있다면 우리는 어떡해야 하나? “침공”하면 안 되니까 그냥 가만히 모른 척 하고 있는 게 좋을까? 우크라이나가 돈바스 지역서 러시아인들에게 저지른 숱한 도발과 잔혹함은 모두 삭제하고 생략한 채, “러시아의 침공” 어쩌구만 뇌까리는 이 땅의 많은 ‘지적 불구자들’의 구토 유발 분석에서 구린내를 감지한 ‘촉’ 있는 독자들에게 이안 데이비스(Iain Davis)의 이 분석 기사를 권하는 바이다. 이 기사는 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일단 1부만이 게재되었고 2부는 곧 나올 것으로 보인다. 나오면 필자가 독자들에게 알려 줄 것이다.
유로마이단은 “우크라이나 민족주의” — ‘저항적 민족주의’와는 아무 상관도 없는 광기의 자민족 중심주의에 불과한데, 문제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우크라이나 민족을 절멸의 길로 인도한다는데 있다 — 를 간판으로 내걸고 폭력을 일삼고 있지만, 실은 그들의 정체로 말할 것 같으면, 아메리카 제국의 탈을 쓰고 있는 글로벌 과두 패거리 범죄 신디케이트의 지원을 흠뻑 받으며, 자국의 이익을 스스로 파괴하면서 반러시아 붕괴 프로젝트에 동원되어 패륜 난동 살인을 저지르는 깡패들이다. “민주주의 투사”도 아니고 “민족주의 집단”도 아니고 그냥 잔혹 행위를 서슴지 않고 자랑스럽게 자행하는 깡패들이다. 시리아에서 아싸드 정권 붕괴를 위해 맹활약했던 가짜 이슬람 타크리피 IS 살인용병들 – 나토의 지상용병들 – 이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 수 있는 존재들이다.